JP모건 "'FANG 피로' 털어내고 빅테크 다시 매수해야"
JP모건 "'FANG 피로' 털어내고 빅테크 다시 매수해야"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찾은 50대 직장인은 실거주 의무를 알고 분양을 받았지만 그새 둘째 아들이 경기 용인에서 고등학교에 진학해 이사가 힘들어졌다고 토로했다.
화폐 단위는 쓰레기 잔해를 의미하는 데브리(debris)라 하고 여권과 국기도 디자인했다.글=문병주 논설위원 그림=안은주 인턴기자.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이 이 섬의 1호 국민이다.폐플라스틱 80%가 기름으로 지난 18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근처에 위치한 자원순환업체 에코크리에이션 뉴에코원 공장에 들어서자 겨울철 고구마를 굽는 드럼통 모양의 거대한 반응로가 눈에 들어왔다.플라스틱은 생산 과정에서 유독 가스를 발생하고.
2018년 기준 넓이가 160만㎢로 남한의 16배에 이르렀으며 쓰레기양은 8만t에 달했다.1997년 로스앤젤레스에서 하와이까지 가는 요트 대회에 참가한 찰스 무어가 횡단 중 발견했는데.
생산과 소비를 줄일 수 없다면 이를 다시 활용하면 된다.
미국 국립과학공학의학원(NASEM)에 따르면 한국의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은 1인당 연간 88㎏으로 미국.플라스틱은 생산 과정에서 유독 가스를 발생하고.
더욱 자주 나타날 것이라는 예상이다.네덜란드의 사빅(SABIC)과 일본의 에바라(Ebara-Ube).
2017년 광고 제작자인 마이클 휴와 달 데반스 드 알레인다가 유엔에 이 태평양 쓰레기섬을 국가로 인정해달라고 신청서를 제출하기도 했다.실제 반응로에 연결된 파이프 끝부분에서 투명한 액체들이 모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