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무빙 갤러리 > 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메모리스트 갤러리2024-11-23 23:17:228

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0은 사람의 대화 상대가 되어주는 관계 지향적 AI다.

새해에 한·일 관계 회복의 큰 걸림돌인 강제징용 문제의 해결 기미는 반가운 소식이다.정부 차원의 회의 외에도 정부와 민간이 참여하는 1.

에버코인 창립자

하지만 이런 정부의 계획이 해법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도 또다시 발목을 잡히지 않을까라는 우려도 나온다.북한 핵 위협과 미·중 전략경쟁이 심화하는 시기에 한·일 협력은 우리 안보의 중요한 요소여서다.양국은 지난해 11월 정상회담에 이어 12월에는 박진 외교부 장관의 방일 등으로 공을 들였다.

에버코인 창립자

지금 동북아는 우크라이나 사태에 이어 북핵 위협과 미·중 전략경쟁으로 위기가 고조되고 있다.한·일 관계 개선 과정에서 강제징용 문제 해결은 시급하지만 피해자들에 대한 설득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에버코인 창립자

그러나 정부가 중재안을 먼저 발표한 뒤 강제징용 피해자들을 설득하는 ‘선 발표 후 설득과 ‘병존적 채무인수 방식에 문제가 없는지는 한 번 더 살펴볼 필요가 있다.

강제징용 현인회의(12월) 등 피해자 설득에 노력을 기울였다.2018년 ‘라포르 서커스란 제목으로 장편소설과 함께 회화와 조각을 발표했던 그가 이번엔 ‘두 개의 깃발과 ‘X.

[사진 갤러리현대]박민준.박민준은 직접 소설을 쓰며 그림을 그리는 화가입니다.

그는 이런 그림을 그리는 이유에 대해 홍익대 대학원 시절.이야기를 모르면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