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식, 다음에는 작곡이다
K클래식, 다음에는 작곡이다
조만간 유럽에선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 전쟁을 보게 될 것이라고 한다.
나경민 씨가 20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판다월드 내 교육장에서 판다 관련 굿즈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그래서 밥솥 대신에 즉석밥을 사서 먹고.
에어프라이어 같은 혁신적인 주방 가전 덕분에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되었다.대도시를 중심으로 원룸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1인용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최근 200호점을 돌파했고.
눈길을 끄는 상품 중 하나는 8인치 미니 냉동 피자이다.배달 음식에 익숙하지 않고.
식품 회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기존에 있던 제품을 소용량으로 리뉴얼해 출시하고.
바로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용량 사이즈의 가전이다.‘월세 전환 속도 늦춰질듯… 전셋값 상승세 이어질 우려도 금융위 ‘전세대출 DSR 규제 백지화1886조 가계빚 관리는 여전히 숙제 금융당국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지 않기로 방침을 변경한 것은 대출 규제 강화가 부동산 시장 불안을 초래할 수 있다고 봤기 때문이다.
뒤늦은 여론조사 업체 배제에 경선 다시 해야 재심 신청 구독 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금융위는 연초 업무보고에서 가계부채 관리를 위해 전세대출을 DSR에 포함하기로 하고.
침체에 빠진 부동산 시장 상황이 더 얼어붙을 수 있다는 지적도 나왔다.‘자객 공천 논란 ‘서울 은평을 경선 재심 신청‘경선 탈락 野김수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