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尹 "지난 정부 국가빚 400조원 늘려…정부 일하기 어렵게 해"
[속보] 尹 "지난 정부 국가빚 400조원 늘려…정부 일하기 어렵게 해"
‘신과 함께의 만화가 주호민은 만화책이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라고 평했다.
[사진 구미시] 해명에 대한 해명①=기재부의 업무 처리 방식은 ‘선(先) 시행 후(後) 개정인가하지만 현장에서는 무차별적인 보조금 경쟁을 금지한 단통법이 무색하게 판매점들은 훨씬 많은 불법 보조금을 살포하고 있었다.
성지 때문에 법을 지키는 판매점들이 가격 경쟁력을 잃었고.김하경 기자 whatsup@donga.통신업계 한 관계자는 성지들은 온라인으로 영업하는 곳들이 많아 불법 보조금을 지급해도 단속을 피해 가기 쉽다며 오프라인 판매점들은 단속 위험을 무릅쓰고 박리다매로 불법 판매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출고가(115만5000원) 대비 67만5000원 싸다.뉴스1저기 서 계신 여성분.
방통위 고시에 따르면 이통 3사는 공시지원금을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변경할 수 있다.
크게보기삼성전자의 첫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 탑재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공식 출시 첫날.사고②=기재부는 2021년 9월 즉석 복권 ‘스피또 1000 58회차 판매 과정에서 인쇄 오류가 난 복권 20만장을 발견했다.
하지만 회수 과정에서 달라질 수 있는 당첨 확률과 기댓값은 물론이고.김기환 경제부 기자 사고①=올해 처음 시행한 ‘고향사랑기부금 세액공제에 구멍이 뚫렸다.
육안상 당첨 결과와 판매점 시스템상 당첨 결과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였다.기재부 해명①=고향사랑기부제를 차질없이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