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정당·정책
국회·정당·정책
이어 올해는 본격적인 사업을 위해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 산하에 부서를 신설하고 제품 개발을 가속하고 있다.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결과는 놀랍다.단편마다 다른 방식으로 마무리하는 솜씨 역시 인상적이다.
일상은 기본적으로 틀에 박혀서 반복되죠.이후남 문화선임기자 오랜만에 여고 동창회 참석차 고향에 다녀가는 길에 우연히 동창생과 마주친다.그러면 상황이 완전히 달라지고요.
어쩌면 우연이야말로 인공지능 같은 정답 기계가 맹위를 떨치는 세상에서 인간만이 누릴 수 있는 극적인 기회일지 모른다.다들 큰 변화 없이 살아요.
우연은 가끔씩 그 일상을 바꾸죠.
8명에 불과했다는 단출한 제작방식의 이 영화는 지난해 한국 극장가 개봉에 앞서 2021년 베를린영화제에서는 심사위원대상까지 받았다.가상자산 정보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기준 월드코인은 개당 8.
이후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나갈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올트먼은 AI 기술 발전으로 일자리를 잃은 사람이나 취약계층의 기본소득 지급을 위해 월드코인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홍채 등록하러 오셨어요? 27일 서울 용산구의 한 카페.AI 열풍 타고 7개월만에 가격 4배↑기기에 홍채 인증하면 年76개 받아홍채 팔아 돈 벌자 대기자 몰려가치 과대 평가-개인정보 침해 우려 한 여성이 2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공유 오피스에 설치된 홍채 인식 기기 ‘오브(Orb)에 장착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