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12월 28일
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12월 28일
전제는 도시가 여전히 기민한 유기체로 작동한다는 것이었다.
당첨 후 포기해도 재당첨 제한이 없습니다.입주자들은 아파트 품질을 살펴보고 분양에 나설 수 있다는 이점이 있죠.
최근 건설 경기가 악화되자 사전 청약을 받았던 건설사들이 사업을 포기하는 경우가 더러 생기면서 ‘무주택 실소유자의 내집 마련 시기를 앞당기겠다는 당초 취지가 무색해진 면도 있죠.또 요즘 같은 침체기엔 오히려 분양 당시에는 시세보다 저렴했더라도.대부분 새로 택지를 개발해 공급되는 주택이 많다보니 주변 기반시설 확충 등에 시간이 걸리는 탓이죠.
그렇다면 예비 청약자들은 사전청약을 노리는 게 좋은가요?사전 청약은 분양 후 완공까지 장기간 소요된다는 점에서 분명 리스크가 존재합니다.입주 무렵엔 시세보다 오히려 분양가가 높을 수 있습니다.
사업이 취소되지 않더라도 본 청약이 미뤄지고 있는 곳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사전청약은 정부가 주택 가격 안정이라는 정책적 목표를 염두에 두고 도입한 제도입니다.이어 그 꿈을 키운 게 7광구였다.
제주도 남쪽과 일본 규슈 서쪽 사이에 위치한 대륙붕으로.2011년 국내에서 개봉했던 영화 7광구의 포스터 #3 한·일 간 최대 현안인 강제징용자 배상 문제를 놓고 막판 줄다리기가 한창이다.
일본은 외무성 내에 전반적 외교 전략을 다루는 종합외교정책국 외교관만 70명이나 된다.김현기 순회특파원 겸 도쿄총국장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