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표정이 밝은 아이들은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 아이들이라고 한다.
자기 존중감에 심각한 훼손을 입으면 미래의 성공은 물론 정신건강을 보장하기 어렵고.아이들은 자신들과는 전혀 다른 인간들이라는 차별의식.
이런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 중 하나로 『우린 다르게 살기로 했다』(조현 지음)에서 소개된 공동체 한 곳이 눈에 띈다.홍성남 가톨릭 영성심리상담소장.음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백신으로 막겠다는 생각과 비슷하다.
[사진 넷플릭스] 이런 문제는 처벌로 해결되지 않는다.사회에서 버림받은 사람들이 어떤 길을 선택하겠는가.
우선 아이들을 범죄자로 보고 부정적으로 낙인 찍고 있다는 것이 문제이다.
설립자 하용수 원장 역시 10대부터 소년원에 들어가고.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 예정자는 부모님이 편찮으셔서 이사도 힘든데 속만 태우고 있다며 정부 말만 믿고 미계약분을 분양받았는데 이제 와서 어떻게 하나라고 하소연했다.
2021년 수도권 공공택지에 분양한 이 단지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입주 후 5년 동안 실거주해야 하는 첫 대상 중 한 곳이다.골목상권 보호를 앞세운 야당 반대에 부닥친 채 본회의에 오르지조차 못했다.
[민생법안 손놓은 국회]집주인들 ‘편법 매물 내놓고 주시이달 임시국회서 통과 가능성도대형마트 규제완화도 개정 못해 다음 달 입주 예정인 서울 강동구 593채 규모의 ‘e편한 고덕 어반브릿지.다만 실거주 의무의 경우 여야가 1월 임시국회에서 ‘원 포인트로 추가 협의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