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농구선수 전주원 청담동 빌딩 팔아서 186억 '대박'
女농구선수 전주원 청담동 빌딩 팔아서 186억 '대박'
적정부담-적정급여-적정수가로 가야 한다.
C-390은 2026년까지 총 3대가 전력화될 예정으로 총사업비가 7100억 원에 이른다.보스쿠 대표는 비포장도로 등에 착륙하면 바위나 돌이 튀어 엔진을 손상시킬 수 있어서 엔진을 앞쪽으로 높게 달았다며 메인 랜딩 기어(바퀴)를 둘러싸는 장치를 달아서 돌 등이 엔진을 파손시키는 일이 없도록 했다고 말했다.
군 수송기는 군인과 군수물자를 싣는 것 외에도 다양한 역할을 한다.본보는 지난해 12월 한국 공군의 차세대 대형 수송기로 미국 록히드마틴 ‘C-130J를 제치고 선정된 브라질 엠브라에르 C-390에 국내 언론 최초로 탑승했다.브라질 공군에서 C-390을 직접 몰고 있는 한 파일럿은 항공기가 스스로 운항을 최적화하다 보니 조종사의 업무가 30%가량 줄었다.
지난해 4월엔 북아프리카 수단에서 현지 교민 28명을 탈출시키는 ‘프로미스(약속) 작전에 투입됐다.특히 메인 랜딩 기어가 독특했다.
외부에는 곳곳에 센서가 달려 있었다.
운항 중 필요하면 문을 떼어내고 임무에 맞는 문으로 갈아 끼울 수 있다.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
책이나 학습 도구를 더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과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 짜임새 있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