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전세사기 근절·피해회복 위해 기한 없이 단속”
정부 “전세사기 근절·피해회복 위해 기한 없이 단속”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3사는 기능 통합을 통해 원가경쟁력을 끌어올리고 물류 효율화로 주요 상품을 상시최저가 수준으로 운영해 가격리더십을 주도하고 집객 선순환 시너지를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대한항공은 없는 기종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②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은 총 7대의 항공기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아시아나항공 자회사인 에어부산과 에어서울의 정체가 아쉽기만 합니다.에어부산은 LCC 중 유일하게 보유 대수가 감소하는 항공사입니다.안정적으로 장거리 노선을 운영할 수 있는 토대가 갖춰질 것으로 보입니다.
점보기로도 불리면서 대한항공이 글로벌 항공사로 나아가는 데 일조한 B747-400도 결국 세월을 이기지 못하네요.항공기 6대 도입이 올해 안에 다 이뤄질 가능성은 매우 낮다.
B747)을 과감하게 퇴역시키고.
올해 B737-8은 물론 B737-800도 2대 들여올 계획입니다.안동현 서울대 경제학부 교수는 해외 부동산 자산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며 투자 기관들끼리 조율해서 부실 자산을 신속하게 정리하고.
com강우석 기자 wskang@donga.일본의 중소은행인 아오조라은행도 상업용 부동산 대출 관련 충당금 때문에 15년 만에 처음 적자를 기록했다.
해외 상업용 부동산 부실 문제는 전 세계 금융사들의 숨통을 죄고 있다.투자자 수만 1만 명을 넘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