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중국과 무역협상 포괄적이어야…잠시 미룰 수도 있어"
트럼프 "중국과 무역협상 포괄적이어야…잠시 미룰 수도 있어"
하지만 1990년대 독점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랜 법정 싸움을 했던 MS는 구글을 인수해서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싫었고.
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
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그 전날 영국이 주력 탱크인 챌린저2 14대를 보내기로 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전차 등 중화기를 지원하는 서방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15일(현지시간) 독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승리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며 군사 지원이 평화로 향하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선언
국토부는 인천지역 사업비로 6714억 원.김포시는 중재안을 수용한다는 입장이다.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
지하철 5호선 연장 노선의 핵심 쟁점은 인천 권역에 들어서는 역사 수였다.이렇게 말한 이가 바로 예수였다고 아랍 민담은 전해주고 있다.
예수의 언어가 낙천적이고 해학적이지 않았다면 수많은 무리를 곁에 불러 모을 수도.예수는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울 것이라고 일갈하셨다.
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아랍 민담에 나타난 예수의 해학 복음서 곳곳에도 낙천적인 모습 율법의 사슬 깨뜨린 사랑의 기쁨 예수를 따른다면서도 매사에 너무 경건하고 심각하고 진지하고 엄숙한 그리스도인은 어쩌면 이런 예수가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