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하나로 통합한다면?
너무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하나로 통합한다면?
그만큼 보통 사람보다 수익이 컸다.
하지만 이달의 소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걸그룹이 인기를 얻어 수년간 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정산받기 어려운 구조라는 걸 과연 처음에 알고 사인을 했을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특히 주요 걸그룹의 신곡은 나오자마자.
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이번 사건이 일반 대중에게 더 충격적으로 다가간 것은 이들이 힘없는 무명이 아니라 대중적으로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한 성공한 연예인이었다는 점이다.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
단순한 분석을 넘어 K-팝이 이루고 있는 문화 생태계 자체의 매력에 푹 빠져 살고 있다.그 기사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었다.
소속사였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츄가 이달의 소녀 활동을 하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한 ‘갑질과 폭언을 사유로 츄를 퇴출했다.
2017년 3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연예기획사의 불공정 계약 관행을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브리핑 장면.지주의 자손들은 재산을 물려받아서 부자가 된 게 아니다.
진취적 경향 등 3가지에서 차이가 있었고.부자의 자식이 더 잘사는 것이 정말 부모 재산을 물려받아서일까.
공부 말고 다른 것도 중요한 게 있다고 강조하기도 한다.회사에서든 주어진 업무만 잘해내면 칭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