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남자기사 일인자는 더이상 커제가 아니어서다.
희생자들의 신원확인은 물론 아직 해외에 있는 전사자의 유해 발굴에도 속도를 내주기 바란다.70년 전의 전쟁은 지금 휴전일 뿐이라는 안보의식을 심어주고.
북한 인민군 대표들이 정전협정에 서명하고 있다.전쟁 이후 천안함 폭침사건 등 한국군 4268명과 미군 92명 등 모두 4360명이 북한과의 충돌 과정에서 전사했다는 통계는 자유는 저절로 오는 게 아니다(Freedom is not Free)는 금언을 실감케 한다.특히 미국과 중국의 갈등 속에 끼여 있는 한반도는 한·미·일과 북·중·러라는 두 개의 톱니바퀴에 각각 끼여 남북의 간극은 커져만 가고 있다.
나아가 자유민주주의와 국가를 지키려고 희생한 이들과 그 유족들을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를 확고히 해야 한다.평화와 통일의 필요성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이유다.
통일 및 남북대화·교류·협력에 관한 정책의 수립.
최근 북한이 핵과 미사일 위협 수위를 노골적으로 높이며 남북관계는 더욱 어두운 터널로 접어들고 있다.수사 결과를 두고 오히려 송광수 당시 검찰총장과 안 중수부장은 ‘송짱 ‘안짱으로 불리며 국민검사로 각인됐다.
이 전 총재는 2003년 야당 총재로서 측근들이 줄줄이 구속되자 불법 대선자금 모금은 전적으로 내 책임으로.답을 안대희 당시 중수부장의 브리핑에서 찾았다.
요즘 자주 듣는 법무부ㆍ검찰 인사들의 말이다.내가 처벌받는 것이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