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대형마트가 휴업하는 것은 2016년.와인과 완구는 각각 3배가량 많았다.
4%가 대형마트 규제가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 손해라고 답했다.온라인 배송도 중단했다.오히려 규제 사정권에서 벗어난 온라인 플랫폼이나 이케아.
김 씨는 광명 시내 대형마트가 모조리 문을 닫아서인지 이케아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며 휴업 규제가 제각각이라 의아하다고 말했다.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4일이나 25일에 의무휴업이 겹친 것은 법이 제정된 2012년 이후 네 번째다.
외식비가 올라 집에서 조촐하게 친구들과 저녁식사를 하려고 장을 보려 했지만.
● 벌써 네 번째… ‘마트 없는 크리스마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에서 약 70개에 달하는 대형마트가 이날 문을 닫았고.관련기사[사설] 중국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
중장기적으로도 생산성과 잠재성장률을 높일 수 있다.윤 대통령이 신년사에서 기득권과 지대 추구를 비판하며 노동·교육·연금 3대 개혁을 다시 강조한 것도 그런 맥락일 것이다.
입법 과제가 대부분이라서 야당의 동의를 구해야 하고 이해관계자를 설득해야 한 발짝이라도 나아갈 수 있다.어려운 한 해가 될 것이라는 데 이견이 별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