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스타인 "주식·채권보다 금…강력한 근거 있다"
번스타인 "주식·채권보다 금…강력한 근거 있다"
감사 결과는 외부에 공시하도록 의무화할 필요가 있다.
박용민 다자외교조정관은 국제적 위상에 맞게 최대한 많은 표를 얻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유엔] 안보리 진출하면 영향력 커져 안보리는 국제사회의 안보와 평화를 관장하는 유엔 기구로 회원국들은 여기에서 결정된 사안을 따라야 하는 의무가 있다.
지난해 말 예상을 깨고 유엔 인권이사회 이사국 선거에서 떨어졌던 뼈아픈 경험 탓이다.임기 2년의 안보리 비상임이사국 다섯 나라를 새로 선출하는 올 6월 선거까지는 앞으로 3개월 남짓.안보리 의제 다각 수렴할 것남정호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그럼에도 외교부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다.특히 안보리는 한반도 문제와 관련해 대북 제재 결의 채택은 물론 이행 조사까지 담당해 우리로서는 무척이나 중요하다.
외교부는 당선을 위해 한국이 아·태 지역의 유일한 후보임을 강조하면서 회원국들의 확실한 지지를 확보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지금 한국은 경제 규모로는 세계 10위권의 선진국이다.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냉동 피자는 개당 4000∼5000원 수준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2만 원이 훌쩍 넘기 때문에 혼자 사는 사람들은 부담스럽다.눈길을 끄는 상품 중 하나는 8인치 미니 냉동 피자이다
2% 증가한 이후 9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 폭으로.3%) 이후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