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경고에도…금리 인하 베팅에 집값 상승 기대↑
이창용 경고에도…금리 인하 베팅에 집값 상승 기대↑
● 팬데믹 지나며 4년 만에 2배로 커진 미국 라면 시장 크게보기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올라온 불닭볶음면 먹기에 도전하는 외국인들 영상.
● 팬데믹 지나며 4년 만에 2배로 커진 미국 라면 시장 크게보기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올라온 불닭볶음면 먹기에 도전하는 외국인들 영상.유튜브 캡처라면계 한류 스타로는 ‘불닭볶음면이 대표적이다.
삼양식품은 이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액 1조 원을 넘기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보였다.10년 이상 글로벌 식품 시장을 분석해 온 문경선 유로모니터 한국리서치 총괄은 K콘텐츠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음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 건 사실이지만 동남아 시장에서처럼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다라며 최근 간편식이 라이프패턴으로 자리하며 라면도 든든한 한 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성장한 측면이 강하다라고 설명했다.말레이시아(4470만 달러)나 호주(3567만 달러)에서도 잘 팔리면서 전 대륙에서 골고루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 라면 업계 1위 농심은 신라면 하나로 2년 연속 매출 1조 원을 달성했다.라면으로 라볶이와 같은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며 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라면을 소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야 한국 라면의 인기가 지속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미국에서도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라면 소비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일찌감치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린 농심의 전략이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농심에 따르면 신라면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2100억 원으로 전년(1조600억 원)보다 14.
라면으로 라볶이와 같은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며 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라면을 소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야 한국 라면의 인기가 지속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과자·빵·떡류 판매액은 6조2120억 원에서 7조9970억 원으로 28.
삼양식품은 이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액 1조 원을 넘기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보였다.우선 K콘텐츠의 인기가 지속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