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송길영 Mind Miner 설은 항상 분주했습니다.
그 시절 열성 팬은 함께 다니던 친구와 나란히 객석에 앉아 어느덧 환갑이 다 되었음을 수줍게 고백합니다.설을 가득 채운 두 시간이 넘는 공연은 ‘모두 다 사랑하리로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그 후 1000번도 넘게 다른 가수들에 의해 불린 이 명곡을 50년이 지나도록 부르는 모습을 보며 인생이라는 두 글자의 무게를 느꼈습니다.객석에 찾아온 당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 배우 임예진은 조카가 태어난 후의 감정을 쓴 글이 노래로 만들어져 히트곡 ‘아가에게 작사가가 자신이었음을 밝혔습니다.멀미로 고생하던 저에겐 2시간이 안 되는 버스 여행도 고역이었습니다.
지금도 너무나 세련된 천재 김수철의 멜로디가 우리에게 들려주는 메시지는 아름다운 가사로 더욱 선명히 다가옵니다.차례 후 둘러앉은 밥상에서 숟가락으로만 먹으려 애썼던 기억이 지금도 아른합니다.
세월은 그렇게 다가옵니다.
물끄러미 TV를 보다 그룹 프로콜 하럼(Procol Harum)의 2017년 공연 장면이 떠올랐습니다.청약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없을까요?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청약 기준이 까다롭습니다.
강남권은 규제지역이라 1순위 기준이 까다롭습니다.부동산R114에 따르면 올해 강남3구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 분양 예정 단지는 16곳이고 전체 규모는 1만8792채입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2년 이상이어야 1순위 당해지역으로 청약할 수 있습니다.언제든 e메일(dongaland@do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