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연준이 주시하는 고용비용지수, 3분기 0.8%↑…예상치 하회
05. 연준이 주시하는 고용비용지수, 3분기 0.8%↑…예상치 하회
산업체가 침묵하는 사이에 정부는 10월 중 종합대책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누군가는 시시비비를 가려 줘야 한다.한경환 총괄 에디터 한번 붙었다 하면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여야가 또다시 ‘역사·이념전쟁으로 제대로 붙었다.
실제로 중도파의 영향력은 여론조사에서도 확인된다.합리적인 중도층이 팩트와 의견을 객관적으로 제시하거나 지적하는 일은 꼭 필요하다.역사를 제멋대로 해석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언젠가 ‘역사법정에서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연합뉴스·연합뉴스TV 조사(지난 2~3일)에서도 중도층의 윤 대통령 지지율은 한 달 전 조사(31.국민 대중을 납득시키지 못하는 쪽이 역사전쟁에서 패배할 것이다.
설득할 수 없다면 흉상을 그대로 두는 것이 현명하다.
방관 말고 목소리 내야선데이 칼럼 홍범도 장군 흉상을 2018년 육사에 설치했던 문재인 전 대통령의 이전 중단 요구 문제로 다투다 급기야 한국사 일타강사의 정치 성향에 대한 공격으로까지 번진 흉상 정쟁은 지금 한국의 민낯을 보여 주는 대표적 사례다.20년간 보험료를 납부했을 때 월 소득 100만원일 경우 보험료의 4.
정치권에서 20여년 뒤에나 올 파국이라고 외면하는 동안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간다.고령화로 몸살을 앓는 모습
김녕만 사진가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지지율 봐라.9% ‘치매 테스트혈당 치솟아 혼수상태로 온다당뇨 의사 겁내는 ‘과일 1위유료 전문공개75세까지만 버티면 된다노인은 암에 덜 걸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