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업비트 오픈 API 공개...코인 거래앱 개발 지원
두나무, 업비트 오픈 API 공개...코인 거래앱 개발 지원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나는 뒤늦게나마 속으로 대답한다.고인과 가까운 사이가 아니어도 기꺼이 그를 애도하러 오는 사람도 있다.
바쁜 삶을 사는 와중에 시간을 내어 찾아오는 시민을 볼 때마다 뭉클함을 느낀다.이 단어는 매우 직관적이고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어서 고인의 삶을 온전히 설명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그를 대표하게 된다.사위나 며느리도 마찬가지다.
연고자를 알 수 없거나.우리 사회가 죽음 이후에도 단단한 결속을 지닌 공동체라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그럴 자신이 없다면 빈소 사용료나 음식 등 여러 가지를 생략해 최대한 부담을 줄일 수도 있다.전문가들은 누군가를 손가락질 할 문제가 아니라 전력거래 체계 자체에 구멍이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이를 손봐야 할 시점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런 이익을 돌려 받을 수 있는 별도의 장치인 ‘정산조정계수를 적용해 이익을 규제하고 있습니다.현재의 구조가 정말로 민간 발전사에게 유리하다면 이를 바꾸는 것에 이들이 쉽사리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 전기를 파는 민간 발전사들의 영업이익은 이 기간에 급증했습니다.개선 필요 입장직도입 LNG의 원가와 비교했을 때 전기를 비싸게 사오는 만큼 한전의 적자 폭이 커지는데 민간 발전사들은 사업적 성과라고 설명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