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
[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
소재 등 C919 부품 국산화도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모두 남 얘기 같지 않습니다.우크라이나의 패배가 예상됐지만 굳건히 버티고 있다.
바이든의 메시지는 명확합니다.바이든의 메시지는 여러 의미가 있습니다.바이든은 19일 새벽 4시 백악관을 떠나 폴란드 국경에서 기차를 타고 10시간 달려 20일 오전 8시 키이우에 도착.
마지막으로 전세계를 향한 진영강화 메시지입니다.러시아가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전지구적 차원의 진영재편을 해왔습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와 함께 한다.● 6년 앞으로 다가온 원전 저장시설 포화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20일 기자들과 만나 사용후 핵연료는 향후 추가 원전 건설 등을 감안할 때 2080년경까지 총 4만4692t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저장시설을 제때 확보하지 못하면 관리 비용이 늘고 안정적인 전력 생산이 어려워 전기요금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수원 추가 시설 제때 못만들면전기료 오르고 일부 원전 멈춰야여야 이견 커 특별법 수년째 공전한국-인도만 부지 선정 착수 못해 원자력발전소 운영을 책임지는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2030년부터 한빛.정부와 여당은 원전 외부 저장시설 부지를 2035년까지 확보하고 2050년부터 처분시설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 부지 선정 착수 못한 국가는 한국과 인도뿐 최대 쟁점은 저장시설 용량이다.한수원은 원전 부지 야외에 핵연료 저장시설을 지어 운영하는 방안을 추진 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