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엔 악마, 선수에겐 천사…'보라스 사단' 이정후의 가치는?
구단엔 악마, 선수에겐 천사…'보라스 사단' 이정후의 가치는?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전개 등 다양한 여정을 이어왔다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핵심 전략으로 PBV를 설정하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본격적인 전환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희생양을 찾아 책임을 전가하려는 양상 등이다.코로나19는 의료 현장의 변화도 가속화하고 있다.
각 상황마다 최선의 해결책을 같이 찾아야 하는 것이 인류의 과제임을 이해했으면 한다.흑사병이 창궐하기 시작한 1516년.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2023년 새해가 밝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이 4년째 지속되고 있다.
의학이 지속 발전하여 인류 평균 수명이 크게 늘어난 이 시대에 어째서 신종 감염병이 더 자주 발생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이처럼 감염병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오해가 얼마나 큰 사회적 폐해로 작용하는지 역사가 증명해주고 있다.
우리 생애에 가장 오래 계속된 이번 팬데믹은 우리 삶에 막대한 변화를 초래했다.
이런 합의와 공감대는 전 세계적으로 정치·경제 분야에서도 막대한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2025년 기본·실시 설계를 시작해 2030세계박람회 전인 2028년 완공할 계획이다.
이 모듈에 1만여 명이 거주할 수 있다.지름 7㎞에 이르는 옥사곤에는 글로벌 기업 연구소와 공장 등이 들어선다.
부산시의 해상도시는 도시와 인간 정주 분야를 관장하는 유엔 산하 국제기구인 유엔 해비타트(HABITAT)가 2019년 해상도시 개발 계획을 처음 발표하면서 시작됐다.부산시가 추진 중인 해양도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