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목 “지식공유사업 개편방안 추진…핵심광물 수급불안 대응 주도”
최상목 “지식공유사업 개편방안 추진…핵심광물 수급불안 대응 주도”
워낙 압도적인 인물이었기에 좌절의 골짜기도 깊었다.
신기하고 놀라운 마음이야 알겠지만.(포브스 2월 3일자)그래픽=차준홍 기자 cha.
공무원들에게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쓰도록 검토하라고 했다고 한다.지금이 슘페터 모먼트라면 참 아쉬운 메시지들이다.kr 사회 전체로 보면 공개경쟁은 자원의 효율을 높이기 마련이다.
경제학자 조지프 슘페터는 이런 역동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가와 기업가정신을 자본주의의 핵심 동력으로 봤다.챗GPT의 영민함에 대한 찬사.
사회 구조의 질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창조적 파괴의 순간.
여야 의원들도 앞다퉈 챗GPT를 얘기한다.● PF 사업장 중 대주단 합의된 곳 ‘0곳 채권단이 4000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하기로 한 건 태영건설이 추진하는 PF 사업장 59곳의 대주단 협의가 원활하지 않아서다.
지난달 12일 워크아웃이 개시되고 한 달여가 지났지만 현재 태영건설의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 59곳 중 대주단 협의가 완료된 곳은 한 곳도 없다.‘인권법硏 판사가 맡아檢.
● 결국 SBS 지분 담보로 강석훈 KDB산업은행 회장은 15일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맞춤형 기업금융 은행장 간담회 시작 전 기자들과 만나 4000억 원의 신규 자금 투입과 관련해 운용상 중간에서 자금 미스매치를 연결해주기 위한 것이라며 일반적인 워크아웃 때도 있었던 일이라고 했다.채권단이 신규 자금 투입을 결정한 배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