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ince >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karl2024-11-25 07:01:4826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생산 규모가 커질수록 그에 수반되는 평균적인 비용이 감소할 때 경제학에서는 ‘규모의 경제가 있다고 표현한다.

무리한 법이었던 만큼 거부권 행사는 예견됐다.정치가 실종된 사이 예산안은 법정 시한(12월 2일) 내 처리가 결국 무산됐다.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민주당은 애초 지난달 9일 탄핵안을 본회의에 보고했다.공당의 정략적 탄핵 추진과 경솔함이 그대로 노출됐다.야당의 탄핵 압박에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이 어제 자진 사퇴했다.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손준성·이정섭 검사 탄핵안은 여당 불참 속에 야당 단독으로 강행 처리되는 오점을 남겼다.김진표 국회의장은 부결 안건을 회기 중 다시 발의할 수 없다는 일사부재의 원칙을 훼손했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탄핵안 철회서를 결재해줬다.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공장의 미래

시급한 민생예산 집행은 줄줄이 지연될 수밖에 없다.

윤 대통령은 어제 민주당 주도로 강행 처리된 노란봉투법과 방송3법에 대해 국회의 재의를 요구했다.매각 가격은 14만원 이슈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무기가 없다…우크라.

에이치디(HD)한국조선해양의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은 2017년 ‘즈베즈다-현대 LLC라는 합작사를 만들었고.우크라 전쟁 이후 정상적인 사업 진행이 어려워 10척분 선박의 블록 제작을 멈췄다는 게 삼성중공업 쪽 설명이다.

국제사회의 대러시아 경제 제재 공조 움직임에 따른 것으로.15척의 총 계약 금액은 4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