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 가느니 백신 사는 게 돈을 잘 쓰는 방법”
“화성에 가느니 백신 사는 게 돈을 잘 쓰는 방법”
사진 출처 쿠쿠 홈페이지몇 년 전만 해도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전자제품 매장에 가면 특별히 살 게 없었다.
판매하는 연필깎이 종류만 무려 42가지.1980년대 출시된 티티경인의 하이샤파_출처 : 티티경인티티경인의 전신은 1972년 설립된 경인상사다.
여느 연필깎이처럼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마그네슘으로 만들어 튼튼하면서도 가볍다.2009년부터는 연필깎이를 아름다운 오브제로 재정의했다.크게보기2개 홀로 구성된 KUM 마스터피스_출처 : 문구소녀부드러운 사용감의 비결은 ‘칼날에 있다.
감탄스러울 정도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2번 홀에 두 번째 연필 본체를 넣고.
이제 두 연필을 연결하면 끝!크게보기츠나고로 2개 연필을 연결시킨 모습_출처 : 문구소녀츠나고로 알 수 있듯 나카지마 주큐도는 통통 튀는 아이디어로 유명하다
서민들의 주거 안정 역시 무시할 수 없어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푸바오 보려고 방 얻었어요… ‘유대감 향한 팬덤 푸바오 ‘찐팬 박미진 씨(왼쪽).
인간은 귀여운 걸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보살펴주고 싶어 하는 본성이 있다.최 씨는 (푸바오가) 떠난다면 감당이 안 될 것 같기도 하지만 결국 푸바오가 적응하리라고 본다고 말했다.
두 성격이 번갈아 나타나는 푸바오 등 판다 가족은 각자 캐릭터가 뚜렷하다.송영관 사육사는 저희와 어미 판다가 푸바오를 돌보는 모습을 보면서 귀여운 아이를 키우는 듯한 대리만족을 하시는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