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국민연금, 카카오에 주주권 행사 나선다
[단독] 국민연금, 카카오에 주주권 행사 나선다
대안은 없나 주정완 논설위원 하루 330원이면 방 두 개짜리 아파트에 살 수 있다.
불같이 타격해병 1% ‘녹색 베레모 그들/.백내장 진단 ‘조심치매 12년 전 예측하는 ‘눈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文 불만이 尹에서 터졌다‘찐명 초선 된 민변 형제尹 부부에 고발장 날렸다‘1기수 선배 양부남의 돌변文 블랙리스트 캐던 주진우나 한동훈입니다 뜻밖 전화더 중앙 플러스이문열.
국내 상위 인재가 몰린 의과대학들이 세계 정상급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이유가 뭘까.kr 하지만 1997년 IMF 경제위기 이후 연구기관 및 기업체에서 한창 일하던 우수 연구자들이 짐을 싸는 광경이 펼쳐진 후.세계 의료계는 그렇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짜고 있다.
의대에 들어가려면 재수가 필수가 될 까닭인지 지난 3년간 18개 의대 정시 합격자 중 79%가 N수생이었다고 한다.예컨대 반드시 의사가 아니라도 의료 발전에 기여하는 길이 훨씬 다양해지고 있다.
시대를 쓰다색시 술집 ‘방우 일도 해봤다탄광·사시.
수학을 잘하면 되는 교육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시대를 쓰다색시 술집 ‘방우 일도 해봤다탄광·사시.
AI는 그동안 전문가 영역으로만 여겨진 의료 분야에서도 뛰어난 학습능력을 보여준다.내 방황의 긴 목록부친 편지에 충격 받았다이문열은 왜 작가가 됐을까DJ가 준 금귤 벗겨먹는 실수YS.
실탄 부족하다한국 부자는 3대 못 간다?사라진 억만장자의 교훈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억이면 건물주.환자와의 대면 진료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다는 사실도 흔히 간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