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어 "연준 금리 인하한다면 '무어의 복수' 될 것"
무어 "연준 금리 인하한다면 '무어의 복수' 될 것"
과격한 수술은 엄청난 후폭풍을 야기한다.
세계 지도자들이 제대로 된 방향을 잡지 못했다고 비판하며사학연금 위기도 심각하다.
학교 신설 요건을 현실에 맞게 완화·조정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시·도 교육청은 지금 교육교부금 지키기에나 골몰할 때가 아니다.교부금이 넘쳐나자 교육청마다 코로나19 등 갖은 명목을 달아 교실에 선심성 현금을 뿌리고도 남아돌 상황이다.
폐교로 실직한 사립학교 교직원은 30대 나이라도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 때문에 부담이 가중된다.이 아이들이 태어난 2016년의 합계출산율은 1.
염강초등학교와 공진중학교가 2020년 문을 닫은 데 이어 내년엔 도봉고등학교가 일반고 가운데 처음으로 폐교한다.
오는 3월 폐교하는 화양초등학교.리파이낸싱 펀드가 조성되지 않을 경우 내년부터 만기가 도래하는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에서 무더기 손실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최근 글로벌 고금리와 팬데믹 이후 공실률 증가 여파로 해외 부동산값이 폭락하면서 해외 부동산에 투자하는 공모펀드의 손실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의 ‘한국투자벨기에코어오피스부동산투자신탁2호 펀드(―15.
어느 펀드에 얼마나 재투자할지 투자배분 기준을 마련하기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펀드 조성에 대해 이해관계가 복잡한 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