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유로 지역의 빠른 고령화도 성장률 격차를 심화하는 요인으로 꼽힌다.
20대 남성이 룸카페에서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사건이 지난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룸카페는 일부 학생들이나 ‘일진들이 비행하는 공간.
침구류가 있고 OTT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연령제한 없이 이용토록 하고 있었습니다6일 페이스북 글에서- 김 지사는 이태원 핼러윈 참사 유가족들이 기습 설치한 서울광장 분향소 문제로 서울시청과 갈등이 빚어지는 상황과 관련해 대화로 해결할 것을 호소.김동연 경기도지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그는 온전한 진상 규명과 추모를 통해 유가족들이 일상으로 돌아오도록 돕는 것도 공공의 책임이라며 이제라도 제대로 된 추모 공간 마련에 힘써주기 바란다고 말해살갗에 와 닿는 바람이 벌써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가?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
그래서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고 봄을 기다린다.계획에 따르면 7년 뒤인 2030년에 운영이 가능하게 된다.
한빛(2031년)과 한울(2032년) 원전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원전이 에너지 안보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데다 현 정부의 원자력 발전 확대 정책을 고려하면 방폐물 포화는 좀 더 앞당겨질 수 있다.
연합뉴스 국내 원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 다가와 임시저장·영구처분 시설 마련 속도 높여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고리 원자력발전소의 사용후핵연료를 임시로 저장하는 건식 저장시설 건설 계획을 의결했다.지난해 3분기 기준 국내에서 발생한 사용후핵연료는 1만8600t으로 원전 내 습식 저장소 등 임시저장시설에 저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