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 美 셧다운 불확실성 축소에 상승폭 확대(상보)
달러-엔, 美 셧다운 불확실성 축소에 상승폭 확대(상보)
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
2017년 5월 11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민정수석과 만나 환하게 웃고 있다.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
연합뉴스2019년 11월 8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오수 법무부 차관.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지난 1월 2일 문재인 전 대통령의 경남 양산 사저를 방문한 모습.이성윤 검찰국장의 보고를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과 수원지검 검사들은 인력 부족 와중에 수사할 사건이 넘쳐나 자칫하면 과로사할 것 같다는 말이 법조계에 나돌고 있을 정도다.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 사건은 검찰이 2020년 1월 한병도 전 청와대 정무수석.
살인방조로 文 고발할 것 [장세정의 시선]장세정 논설위원 zhang@joongang.
내일(10일)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한다.장기 불황의 늪에 빠졌던 조선소는 주문이 늘어나도 인력난으로 배를 못 만든다.
다만 본인이 원할 경우 보충역 또는 전시근로역에 편입할 수 있다.국방 혁신에 따라 군은 간부 비율을 40%로 올려 20만명을 유지해야 한다.
합동성은 각 군 특성과 전문성을 융합하여 전투력을 극대화하는 걸 뜻한다.기업 등은 외국인 근로자로 일손 부족을 해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