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들로 "美기업, 본토 복귀 때 법인세 50% 인하 방안 논의"
커들로 "美기업, 본토 복귀 때 법인세 50% 인하 방안 논의"
27일 이랜드글로벌에 따르면.
누굴 위한 희생인지도 잘 모르겠다.지팡이 짚은 인형들이 고갯짓한다.
당시 체코의 동맹 영국·프랑스가 체코에 고개를 돌리고 독일과 불가침 협약을 맺으면서 체코로선 진퇴양난이었다.타의에 의해 선거구를 험지로 바꾸는 국회의원도 보지 못했다.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나치스의 폭격을 받은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다
국토교통부는 제1차 임대인정보공개심의위원회를 통해 17인의 명단 공개를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세입자들이 악성 임대인을 미리 파악해 대처하기 위한 조치인데 법 개정 전 이력은 알 수 없어 당장은 큰 효과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국토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홈페이지.
국토부는 소급 적용이 제한돼 이번 공개는 17명에 그쳤지만 앞으로 내년 3월까지는 90명.혹은 열악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했으나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없었을 청소년들이 자꾸만 눈에 밟혀서다.
○○에 사는 ○○○양.우리 사회와 언론의 관심이 빛나는 성취를 향해 있는 동안 그 성취를 꿈꿀 수조차 없었던 이들에게는 충분한 관심이 주어지고 있을까.
김지윤 기자 『가난한 아이들은 어떻게 어른이 되는가』(2023)는 강지나 작가가 빈곤 대물림에 대한 박사 논문을 준비하면서 만나게 된 청소년들의 삶을 심층적으로 들여다본 책이다.하지만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마음 한쪽이 씁쓸해지는 것도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