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발전 ‘레벨’ 어디까지 왔나
자율주행 발전 ‘레벨’ 어디까지 왔나
K팝 아이돌과 한국 드라마 등 대중문화가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음식인 라면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쏟아졌다.
GS리테일에 따르면 2021년 몽골 진출 이래 현지 매장의 라면 제품 매출은 매년 2배 넘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K팝 아이돌.
CU는 4월부터 자사 PB 라면 ‘HEYROO 치즈맛 라면을 일본 유통업체 ‘돈키호테에 납품하기로 했다.한국산 라면이 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통업체의 효자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몽골에 특화 매장 개점… 이마트24가 선보인 ‘라면스테이션말레이시아 매장 41곳으로 확대… PB 라면도 덩달아 수출 ‘날개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현지 41개 매장에 한강 둔치 라면에서 모티프를 얻은 ‘라면 스테이션을 설치했다.
이마트24·CU 제공편의점에서 제작하는 PB 라면도 인기를 끌고 있다.조미김 등 라면에 섞어 먹을 수 있는 부재료도 함께 판매한다.
‘진한e짜장 등의 제품을 중국.
드라마 등 한국 콘텐츠에서 라면과 편의점이 꾸준히 노출되고 있어 해외 사업의 성장세는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11살 된 딸 소피(프랭키 코리오)와 서른 살 아빠 캘럼(폴 메스칼)이 튀르키예의 리조트에서 보낸 여름 휴가를 담은 이 영화에 이렇다 할 극적 구조는 없다.
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 샬롯 웰스 감독의 ‘애프터썬은 2022년 전 세계 평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작품이다.지극히 평범한 숏의 연결을 통해 묵직하게 감정을 움직이는 힘.
초현실적인 이 장면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소피의 시점이며.대신 감독은 소피에 남아 있는 아빠와의 기억에서 몇몇 순간을 포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