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국내 가전업계의 경우 전체 해상 운송량의 10%가량이 수에즈운하를 통한다.
현대자동차는 최신 버전의 eVTOL 슈퍼널 S-A2를 선보이며 새로운 형태의 이동수단을 구체화했다.BMW는 이번 CES에서 ‘웨어러블 증강현실(AR) 글래스를 선보였다.
이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새로운 MB.음질 수준도 콘터스 홀 수준으로 높였다.현장에는 현재 개발 중인 챗GPT 기능이 들어간 IDA 음성비서를 탑재한 신형 골프 GDI와 ID7 프로가 전시됐다.
상황에 따라서 AI가 스스로 작동한다.새로운 레디 디스플레이는 곡선 형식을 포함한 고객사 맞춤형으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
모두 배송 및 대규모 물류 운영을 포함한 잠재적 응용 분야를 가진 상업적 구매자를 목표로 한다.
지속가능성과 감성에 초점을 맞춘 혼다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0시리즈다.이에 대해 국제질서의 핵심 가치 중 하나가 ‘법의 지배이고.
이후 한국에서는 미국 핵우산의 신뢰도에 대한 의구심이 퍼졌다.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 위원
정치 재판 질질 끌어 #권력비리 방치.연합뉴스 지난 5년의 법치 파행도 모자라 국민의 심판으로 정권이 교체된 이후에도 민주당은 거대 의석을 무기 삼아 지난해 4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법을 만들어 검찰 수사에 족쇄를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