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서 떨어져 구르면서도 여친 감쌌다…강도 만난 남성의 대응에
오토바이서 떨어져 구르면서도 여친 감쌌다…강도 만난 남성의 대응에
추석 연휴를 보내며 잘 늙는다는 의미를 곱씹어 보면 어떠할까.
중년을 맞는 건 꽤 진지한 각오가 필요하다.한국 밖에서도 60세는 새로운 40세라는 말이 나온다니.
2020년 영국을 울렸던 영국인 엘리엇 대런이 그랬다.늙음과 싸우느라 아등바등할 시간에 중부승모근과 내전근을 단련하고 고관절을 돌보며.늙을 수 있는 권리를 가진 당신이 부럽고.
내 말이 누군가에게 상처가 되진 않을지를 헤아릴 수 있는 마음을 키워야겠다.서로와 지구를 위해주며 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기품과 체력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랴.
늙어간다는 것도 마찬가지일 테니.나원정 문화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팩플아직도 잘 나가는 ‘메던피되레 5조 넥슨 딜레마 됐다20년차 ‘노장들이 버텼다넥슨을 지옥에서 구한 그들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내 아이는 산만하지 않다?‘조용한 ADHD 숨은 신호혼자 놀고 놀이공원도 싫대요내향적 아이 바꾸는 솔루션 셋5살이 책 1000권 읽는다중랑구 집값 띄운 ‘도세권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스위스 비밀금고? 다 털렸다돈 감추기 세계 1위 이 나라파월은 2개의 무지개 쫓는다11월 추가 금리인하? 글쎄요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국내 ETF 거들떠도 안봤다‘연수익 24% 연금고수 픽1후 2보 3매.
당신은 누구인가요? 파울리나에요.25년 전 연인이 된 두 사람은 2014년 예순둘의 공고라가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자
대전 유성구가 2021년 대전현충원 가는 길을 ‘홍범도 장군로로 지정했다.하지만 기형적인 홍범도 묘역과 홍범도길 지정 등으로 불공정 논란이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