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호실적에 랠리 지속…S&P500 5000선 턱밑 [뉴욕증시 브리핑]
기업들 호실적에 랠리 지속…S&P500 5000선 턱밑 [뉴욕증시 브리핑]
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
베스트바이(전자제품 유통)의 수장들이 AI가 바꾸는 서비스와 소비자 경험을 소개한다.삼성전자의 ‘갤럭시 북4를 포함해 레노버.
‘챗GPT발 AI 혁명이 모든 산업으로 확산되며 ‘세상에 없던 AI 기술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가장 주목되는 것은 ‘온디바이스 AI다.이런 차원에서 이번 CES의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3년새 6600만원→105억 ‘껑충 구독 한재희 기자 hee@donga.LG생활건강은 LG그룹사의 초거대 AI ‘엑사원이 만든 도안을 활용해 옷이나 신체에 문신을 해주는 휴대용 무선 프린터 ‘임프린투를 공개한다.
아마존 오토모티브는 자율주행에 활용되는 AI 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스타트업 업체들은 AI 헬스케어 기술을 대거 내놓는다.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구체적 보완책도 마련할 것을 주문한다.
지난해부터 올해 3분기까지 27조7000억원에 달한다.돈이 부족했던 한전은 그간 전력채를 대규모로 발행해 그 자리를 메워 왔다.
사실 그간 우리나라는 값싼 전기에 중독돼 있었다.그러고도 표를 의식해 전기요금 올리기를 꺼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