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加 연기금 10년 수익률, 국민연금의 2배"…기금 수익률 더 높여야
"加 연기금 10년 수익률, 국민연금의 2배"…기금 수익률 더 높여야
그리고 그중에서도 지주의 자식들은 보통 사람보다 더 못살았다.
인기품목인 한우의 경우.목심 국거리용(100g)을 행사카드 결제 시 반값인 299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1등급 한우 사태.1+1 할인 등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오뚜기·풀무원·CJ피자 8종과 ‘치킨·돈까스 8종은 1+1 판매하고.
대형마트 3사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새해 통 크게 쏜다.빅파이·오예스·몽쉘 등 파이류(과자) 전 품목을 대상으로 3개 골라담기 9900원에.
1월1일 단 하루는 브랜드 한우 전 품목 및 일반한우 등심·채끝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 해준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는 31일까지 ‘정통 단팥빵(4입)을 30% 할인하고 ‘The 좋은 크로와상 미니(7입)와 ‘몽스쿠키(18입)는 반값에 맛볼 수 있다.이에 치지직은 문제 방송인에 대한 베타 테스터 권한을 회수하는 등 과감한 대응에 나섰다.
정식 서비스 출시 전에 선제적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문제 방송인이 계속 유입될 경우 시작부터 플랫폼의 분위기가 망가진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특정 연예인의 이름을 맞추는 게임에서 성희롱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것으로 알려졌다.28일 치지직 등에 따르면 전날 해당 플랫폼 공식 라운지에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스트리머 심사 기준을 비판하는 반응과 함께 운영자의 공지·입장문을 요구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쇄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