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SOFR로 보는 美 금리인하…반토막 난 기대감
01. SOFR로 보는 美 금리인하…반토막 난 기대감
국지도발은 엄청난 보복이 두려우니 몰래 무인기로 정찰한 것 같다.
KA-1과 아파치 헬기까지 투입했지만 2m짜리 무인기를 잡는 데는 가성비가 낮은 작전을 할 수밖에 없었다.합참이 북한 무인기 항적을 정밀하게 분석했더니 대통령실 반경 2해리(3.
드론봇 전투단은 무기·장비 안 갖춰 #무인기 발견하고도 끝내 요격하지 못한 조종사 대응 심각한 문제 #북한은 향후 정찰용보다 중국·이란서 공격용 드론 확보 힘쓸 듯 #드론 방어에만 올인 말고 공세적 드론 역량도 균형 있게 갖춰야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2월 29일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해 무인기 연구 현장 둘러보고 있다.영상 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정찰기가 주류다.전투 요원이 투입돼 인명이 희생되는 것에 비하면 효율적이다.
지난 5년간 군의 대비태세가 완전히 문드러졌다.12월 26일 한국 영공을 침범한 북한 무인기의 식별 경로다.
문재인 정부의 영향이 있다고 본다.
그렇다면 북한의 드론 역량은 어디까지 왔고.이번에 KA-1 경공격기가 출동하다 추락하는 어처구니없는 일도 발생했다.
경로 비행을 하니 특정 표적을 겨냥해 작동하면 공격용으로 변할 수 있다.시속 180㎞인 KA-1 경공격기가 시속 120㎞인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려면 비행 속도가 2배 이상은 돼야 한다.
2018년 당시 문 대통령 지시로 4개 중대 규모로 드론봇 전투단을 지상작전사령부 산하에 편성했지만.생화학무기를 살포하면 전쟁범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