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의대정원을 늘리면 해결된다는데.
러시아에 전쟁 중단과 철수를 거듭 촉구하고 있다.자유와 법치의 국제질서를 지키기 위해 함께 목소리를 높이고 행동해야 한다.
우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무적인 리더십에 따라 조국을 수호하며 놀라운 헌신·용기·결단력을 보여준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에 경의를 표한다.국제 사회는 강압 때문에 국경이 결정되는 상황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자국민의 평화로운 미래를 확보해야 한다.
‘유엔우크라이나조사위원회의 2022년 10월 보고서에 이번 전쟁의 끔찍한 단면이 드러났다.러시아의 잔혹하고 전면적인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놀라운 힘과 용기를 목격했다.
우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일으킨 전쟁을 단호하게 반대하는 대다수 유엔 회원국들의 연대에 동참하고.
명분 없고 불법적인 침략을 아무리 명예롭고 영웅적인 것으로 묘사하더라도 진실은 점점 더 분명해진다.현행 의료법은 진단서 허위발급.
내년에 의대 정원을 늘린다고 가정하면 내년 입학생이 2038년(의대 6년+레지던트 5년+군의관 3년)에 배출된다.그러니 대학병원이 투자하지 않는다.
변호사와 의사는 달리봐야 한다는 게 헌법재판소의 2019년 5월 결정(2018헌마267)이다.월급은 적고 일은 많고 의료사고도 많고 구속되는 경우가 많은데 누가 가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