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두 차례나 가상화폐 거래 금지했지만…결국 상품으로 인정
인도네시아, 두 차례나 가상화폐 거래 금지했지만…결국 상품으로 인정
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
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글=중앙일보 논설실 그림=고혜경 프리랜서 ※이번 회를 끝으로 당분간 그림사설 중단합니다.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양도 대상은 전용 60㎡ 이하.1%)를 합쳐 275만 원을 내야 하는데 취득세를 200만 원까지 감면받아 75만 원만 내면 된다.
지분적립형(적금처럼 매월 돈을 납입해 주택 취득) 주택도 공공주택사업자에게 종부세 합산 배제.중소기업인 120만 명의 세금 납부 기한을 연장해 주기로 했다.
05%포인트 인하된 재산세율을 적용받고.
실제 산업과의 연계 효과가 큰 민간 RD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해 최초로 도입하는 제도다.중소기업 재직 청년의 전세자금대출 한도를 1억 원에서 2억 원으로 높인다.
정부는 4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024년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했다.전세사기 피해자가 경매를 거쳐 보증금 대신 거주 주택을 낙찰받게 될 가능성이 큰데.
다주택자의 과도한 세금 부담을 덜어주는 차원이다.이미 세금을 체납한 경우에는 1년간 압류 절차를 유예하고 대출 연체자도 불이익을 겪지 않도록 연체 이력 정보 삭제를 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