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11일)
[표] 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11일)
지난해 ICBM 여덟 발을 포함해 역대 최다인 41회에 미사일 68발을 쏜 북한은 올해도 연쇄 도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해외 진출 준비가 부족하다.무협은 또 한국의 스타트업에 지금 필요한 것은 글로벌 기업들과의 만남을 넘어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테스트베드라고 밝혔다.
또 응답 기업의 55%는 한국 스타트업의 강점으로 ‘혁신 기술 경쟁력을 꼽았다.다만 글로벌 진출 준비도는 6.응답 기업의 57%는 한국 스타트업이 글로벌 기업과 기술 실증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진출 역량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현지 시장 조사를 강화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서울대와 KAIST 등 주요 대학 교수들이 네이처·사이언스 등 세계 정상급 학술지에 표지논문을 게재하는 게 특별한 일이 아닐 정도로 연구성과도 올라가고 있다.비즈니스 모델 차별성은 6.
제품 수명 단축으로 RD 성과도 줄어들기 때문이다.
즉 ‘개방형 혁신은 21세기 글로벌 기업들의 화두다.중국을 포위하는 전략에서 출발했는데.
삼차적으로 유럽 동맹국들에 대한 안심사인입니다.러시아가 전쟁을 일으키면서 중ㆍ러 봉쇄동맹이 됐습니다
이는 정부(기획재정부)가 정한 부채비율을 맞추기 위해 보상시기를 전부 뒤로 늦추기 때문입니다.이한준 LH 사장이 20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획재정부가 2027년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부채비율 208%를 목표로 정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