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4월 무역흑자 179억유로…예상치 밑돌아(상보)
독일 4월 무역흑자 179억유로…예상치 밑돌아(상보)
다같이 용산에 가 ‘도끼 상소라도 올려야 한다는 비주류 허은아 의원의 일침을 허투루 듣지 말아야 한다.
‘현재 일자리 대 ‘미래 일자리 미국 UAW 파업의 표면상의 최대 쟁점은 임금 인상이다.그 이후에도 휘발유·경유를 쓰는 중고차 거래가 허용된다.
전체적으론 일자리가 줄어들 가능성이 크다.그러나 전기차 전환이라는 흐름을 되돌릴 수는 없다.프랑스는 강경하지만 독일은 미온적이다.
EU 경제의 약 7%를 담당하는 중추 산업이다.마테오 살비니 이탈리아 교통부 장관은 2035년 내연기관 금지를 ‘일자리 파괴 광기라고 표현할 정도다.
아직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거대한 전기차 생태계가 만들어지면서 중국 전기차 경쟁력도 함께 향상됐다.김종석 교수(홍익대)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식에 이어 나는 자리를 옮겨 강당을 메운 청중들에게 제1회 이승만 박사 추모 강연을 했다.
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전 서울대 총장 한민족의 역사 속에서 지난 75년(1948~2023)은 눈 깜짝할 시간이라 할 정도로 짧은 기간이다.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
오늘날 우리 사회의 저성장과 불평등을 푸는 하나의 단서는 동반성장이다.동반성장은 ‘함께 성장하고 공정하게 나누어 다 같이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 방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