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역적 갤러리 >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2023년 새해에 되돌아보니 모두 외로운 사람들이었던 것 같다.

북한의 도발에 우리 군은 비례적 정당방위 차원에서 무인기 송골매를 북측 5㎞상공까지 진입시켜 정찰 비행을 했다고 한다.북한 무인기 500여대 보유한 듯 -북한의 이번 도발 의도는.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평화 타령으로 예봉이 꺾이면 멈칫거리게 되고 자꾸 눈치를 보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된다.4차 산업혁명으로 가능해진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이 결합하면서 최첨단 무인기가 맹활약하고 있다.생화학무기를 살포하면 전쟁범죄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2014년에 발견된 무인기는 엔진 배기량이 35㏄.2018년 당시 문 대통령 지시로 4개 중대 규모로 드론봇 전투단을 지상작전사령부 산하에 편성했지만.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미국·중국의 경쟁도 치열하다.

[홍성표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 #훈련은 안 하고 빗나간 정신교육.조종사는 다른 생각하지 말고 격추 시도를 하는 게 맞다.

시속 180㎞인 KA-1 경공격기가 시속 120㎞인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려면 비행 속도가 2배 이상은 돼야 한다.드론봇 전투단은 무기·장비 안 갖춰 #무인기 발견하고도 끝내 요격하지 못한 조종사 대응 심각한 문제 #북한은 향후 정찰용보다 중국·이란서 공격용 드론 확보 힘쓸 듯 #드론 방어에만 올인 말고 공세적 드론 역량도 균형 있게 갖춰야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2월 29일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해 무인기 연구 현장 둘러보고 있다.

충분히 요격할 수 있는데도 다른 어떤 목적이 있어서 안 했을 수 있다.12월 26일 한국 영공을 침범한 북한 무인기의 식별 경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