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이로 인해 5·18 유공자에 대한 불신이 끝없이 제기되고 불필요한 사회적 갈등을 유발한다.
소리내다 칼럼 중 일부를 선정해 대학생들의 생각을 물어봤습니다.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지하철 무임승차가 계속 논란이 되고 있다.
이러한 방만 경영을 먼저 정리해야만 정부 및 지자체의 구제도 논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소리내다〉 대학생 패널은 65세 이상 고령자에 적용되는 노인 무임승차 제도에 큰 관심을 보였다.무임승차하는 노인에게도 소액의 요금을 거둬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간대별 유료 요금 설정.중앙정부와 지하철공사 간 책임 소재 및 범위를 확실히 하는 것이야말로 더 건강한 복지 서비스를 고민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다.
폰 감옥으로 써보라중독보다 센 ‘귀차니즘 효과어른에 인사 안해도 냅둬라훈육 필요없는 3가지 이유게임 지면 머리 쥐어뜯는다욱 하는 아이.
▶허세영= 서울교통공사는 9000억원이 넘는 적자를 해결해야 하는데.독립유공자만 3대 손자녀까지인데 동학은 5대 고손자까지 대상이다.
총선을 앞둔 포퓰리즘 입법이라고 볼 수밖에 없는 이유다.보훈정책도 정확하게 평가하고 공정하게 시행돼야 한다
큰일 나겠다 싶었다고 전했다.더 센 규제의 칼을 휘둘러야 했는데 그렇지 못해서 아쉽다는 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