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씨에너지(119850) 2016.01.21 탐방보고서
지엔씨에너지(119850) 2016.01.21 탐방보고서
특감 돌직구 맞선다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동생.
전통적 부자들의 귀티 나는 패션 스타일이다.얼굴 누르고 ‘찰칵계곡 죽이면 그 꽃이 산다한낮 터뜨린 플래시 마법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번아웃.
그것도 뭐 하나 빠지는 것 없고.외모·성격·학력· 직업·자산·집안 등 육각형 그래프에서 약점 없이 완벽한 인간형을 선망하는 경향을 뜻한다.같은 길이의 선으로 도형을 만들면 육각형이 삼각형이나 사각형보다 넓은 면적을 만들 수 있다.
‘육각형 아이돌 탄생을 위한 통과의례로 보일 정도다.바르셀로나의 명물인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등 건축물에도 활용된다.
예능감 등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들이 각광받는다.
값비싼 최고급 소재가 특징이다.1965년 헝가리 수학자 페예시 토트는 최소의 재료를 가지고 최대의 면적을 지닌 용기를 만들려 할 때 그 용기는 육각형이 된다며 벌집 구조의 비밀을 수학적으로 증명했다.
매 순간 타인과 비교당하며 순위가 매겨지고 좌절하는 SNS 시대다.‘공항패션으로 불리는 사복도 잘 입어야 한다.
재벌 2·3세의 일상까지 실시간 공유하며 비교당한다.노력해도 안 되는 타고난 육각형 인간이 표준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