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부정부패에 투입되는 수사 역량도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대기업 육성은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이기도 하다.그래서 ‘경쟁제한행위를 통해 소비자에게 피해가 갔다는 혐의가 있을 때 공정경쟁 당국이 행동을 취한다.
부패로 인한 질곡의 절대량을 낮추는 한 방법은 공직자에게 청렴 입증 의무를 지우는 것이다.민간에게 청렴 입증 의무를 지우는 것은 사생활 침해일 수 있다.거액 아파트를 현찰로 매입한 공무원들이 ‘버티기를 한다.
④ 공정거래정책 소비자 중심으로 개편 현재 대기업 육성에 가장 큰 제도적 장벽은 공정거래정책이다.⑤‘연금 사회주의 흐름 되돌려야 국민연금은 기본 성격만 보면 기업투자에 가장 든든한 파트너다.
부정부패에 투입되는 수사 역량도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그러나 싱가포르 제도에서는 부패를 꿈꾸는 ‘간 큰 공직자가 대폭 줄어든다.EU는 오는 2월14일 전까지 심사를 잠정적으로 결론 내리겠다고 밝혔으며 조건부 승인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일본 경쟁당국의 기업결합 승인으로 사실상 미국 경쟁당국의 승인만을 남겨두게 됐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경쟁당국(JFTC)은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기업결합에 대해 합병 당사자에게 폐기 명령을 내리지 않을 것으로 통보했다고 공지했다.
14/뉴스1일본 경쟁당국이 대한항공(003490)과 아시아나항공(020560)의 기업결합을 승인했다.일본을 제외한 11개국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상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