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1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
2024.05.31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
구조대 등 군 수송기 급파 필요 튀르키예(옛 터키) 남부 일대를 강타한 두 차례의 강진과 그 여진으로 어제까지 수천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침구류가 있고 OTT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연령제한 없이 이용토록 하고 있었습니다.여성가족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결정 고시에 따르면 칸막이 등으로 나뉜 밀폐된 공간에 침구나 시청 기자재 등을 구비해 신체접촉이나 성행위 등이 이뤄질 우려가 있는 영업시설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업소에 해당합니다.
e글중심지기=안은주 인턴기자.# 규제하더라도 잘 따져봐야 동성 친구들끼리 생일 파티하러 오는 친구들도 많다.20대 남성이 룸카페에서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사건이 지난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 출입 금지로 해결될 일 아냐 청소년 성관계가 범죄냐.해당 업소는 근처에 학교나 학원이 밀집해 청소년이 쉽게 출입할 수 있었습니다.
e글중심 일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이용된다는 논란이 제기된 ‘룸카페에 대해 정부가 단속에 나선 가운데 제주의 한 룸카페가 적발됐습니다
그는 온전한 진상 규명과 추모를 통해 유가족들이 일상으로 돌아오도록 돕는 것도 공공의 책임이라며 이제라도 제대로 된 추모 공간 마련에 힘써주기 바란다고 말해.연합뉴스 국내 원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 다가와 임시저장·영구처분 시설 마련 속도 높여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고리 원자력발전소의 사용후핵연료를 임시로 저장하는 건식 저장시설 건설 계획을 의결했다.
이 폐기물을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원전이 지속 가능해진다.하지만 부지 선정은 시작도 하지 못했다.
이와 함께 원전 외부의 사용후핵연료 중간저장시설과 영구처분시설 마련 계획도 내실 있게 추진돼야 할 것이다.정치권은 진영 논리에서 벗어나 국민이 신뢰할 만한 법적 토대를 마련해 주길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