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예수가 십자가 희생을 감당한 이유에 대해 박진이 목사는 하나님과 우리가 부모와 자녀 관계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보통의 항공기들은 비행 시에 바퀴가 동체 안쪽으로 접혀 들어간다.동체 안쪽 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더 멀리 비행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좌석은 100석 이상 들어갈 수 있을 만큼 넓었다.싱가포르서 국내 언론 최초 탑승전자식 조종으로 업무 30% 줄여낙하때 바람 막는 특수 칸막이도적재량 커 블랙호크 헬기도 수송… 화물 14t 싣고 5820km 운항 가능 크게보기‘C-390의 임무 완수율은 99.
디자인 면에서는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운항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다이와 별도로 엠브라에르는 자사 민항기 ‘E2의 정비 권한을 한국에 일부 이양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네투 CEO는 울릉공항 활주로에서 이착륙할 수 있는 항공기로 엠브라에르의 소형 항공기인 ‘190-E2가 가장 적합하다며 시험 비행에서 1000m 이내에서도 착륙이 가능하다는 걸 입증했다.
C-390 도입국이 늘어날 수록 한국 업체들의 수혜가 예상된다.수가를 대폭 올리고 특례법을 만들면 갈까.
한국의 외래진료 횟수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가장 많아 의료 접근성이 좋다.이필수 의협회장이 22일 중앙일보와 인터뷰 하면서 수가 비교 패널을 들고 설명하고 있다.
비수도권의 의사가 부족하다.정부의 보건의료인력 실태조사를 보면 병원급 의사의 연소득이 2억3690만원(2020년)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