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033780) 4Q15 실적발표회(IR)
KT&G(033780) 4Q15 실적발표회(IR)
2035년 2만7232명 의사 부족 #국립대 의대 정원 늘리고 지역의무 근무의사제 도입 검토 필요 #진료과목간 불균형 수익구조.
유엔에서 연설을 끝내고 뉴욕거리를 지나다가 록펠러센터 앞에서.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
kr 그렇다면 가장 소망스러운 사회는 어떤 편인가.록펠러는 주식 5%까지만 소유하도록 법적으로 제한되어 있다.처음 미국에 와서 한 학기를 보냈는데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가.자본주의가 끝난 것이 아니고.
이탈리아를 여행하면 생각 못 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흐루쇼프 수상은 록펠러센터 같은 시설이 개인의 소유라고 착각하는데 미국에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최근 미국 증시 상승의 배경에는 일명 ‘매그니피센트 7(Magnificent 7·M7)이라 불리는 대형 기술주 7인방이 있다.
GPT스토어는 애플 앱스토어처럼 생성형 AI 모델인 챗GTP를 기반으로 개발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거래할 수 있는 장터다.‘제2의 아이폰이 될 것으로 애플은 기대하고 있다.
투자신중 의견도 미국의 대형 기술주들이 앞다퉈 인공지능(AI) 등 혁신 기술을 적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미 증시가 연초부터 탄력을 받고 있다.전문가들은 최근 미국 증시 상승에 대해 기술주의 실적 성장에 대한 낙관론과 ‘상승장에서 나만 낙오될지 모른다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현상이 고금리 장기화나 중동 전쟁의 확산 위험 등을 중심으로 형성된 비관론을 이겼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