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의 실책, 여당 무기력, 야당 비협조…외환위기 불렀다
YS의 실책, 여당 무기력, 야당 비협조…외환위기 불렀다
대변인은 주요 회의에 배석해 결정권자인 당대표와 지도부의 의중을 파악하는 게 핵심이다.
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사진은 사업 대상지 가운데 하나인 경의선 수색역 모습이다.
4대강 사업이 걸림돌이 됐습니다.2021년 보궐선거를 통해 서울시장에 오른 오세훈 시장이 공약으로 내걸었던 용산역세권 개발사업 재추진을 본격화할 방침을 밝힌 것입니다.평택 도심 구간)이 대상입니다.
철로 주변에 아파트가 보인다.사업비는 ㎞당 약 4000억 원 정도로 80조 원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추산된다며 대부분 민자 유치를 통해 충분히 사업성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주 알짜 부동산 정보를 찾아내 그 의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평택지제역과 길 하나 사이에 둔 ‘지제역더샾센트럴시티의 아파트 84㎡(전용면적 기준)는 실거래가가 지난해 6월 9억 원에서 지난해 말 7억7000만 원까지 떨어졌는데.때론 거칠게 연결되어 독특한 톤과 무드를 만들어내면서 영화라는 매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한다.
초현실적인 이 장면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소피의 시점이며.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
11살 된 딸 소피(프랭키 코리오)와 서른 살 아빠 캘럼(폴 메스칼)이 튀르키예의 리조트에서 보낸 여름 휴가를 담은 이 영화에 이렇다 할 극적 구조는 없다.‘애프터썬이라는 영화가 지닌 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