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대진표 속속 확정
#총선 대진표 속속 확정
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
넥슨은 게임 서비스 내용이 바뀔 땐 이용자에게 공지하도록 자사 약관에 정하고 있다.장비를 최상위 등급으로 올릴 수 있는 옵션의 확률은 2년 반 동안 1.
넥슨 측은 공정위에서 문제로 지적한 2010년부터 2016년은 전 세계적으로 게임 확률을 공개하지 않던 시기라며 공정위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법적 의무 및 사례가 없었던 시기의 사안에 대해 위반으로 판단했다고 주장했다.판매 초기에는 각 옵션이 나올 확률이 같았지만 이후 순차적으로 확률이 변경됐다.그러나 공정위는 이에 대해 전자상거래법은 거짓이나 기만으로 소비자를 유인하는 행위를 금지한다.
단기간에 게임 속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 이용자들이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했지만 확률은 이용자들에게 점점 불리하게 바뀐 것이다.큐브는 장비의 성능이나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옵션이 무작위로 든 상품이다.
그런데도 넥슨은 ‘큐브의 기능에 변경 사항이 없고 기존과 동일하다고 공지했다.
넥슨은 2021년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들이 확률 공개를 요구하고 나서자 간담회를 열었는데.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즉 국토 면적 대비 의사 수가 더 중요하다.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