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중국 법인을 전체 법인에서 분리해 운영한다.
애들이 눈이 빠지려고 할 정도로 집중해요.사진 손민원 제공 사실 이 인형극은 손 강사가 수년 전에 했던 기획이었다.
이는 또 남 앞에 나서지 못하는 성격이었던 그가 아이들 앞에 당당하게 선 계기가 된 터였다.그러다 어느 날 우리 애뿐 아니라 다른 애들 마음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이는 사회 경력이 없던 경단녀가 사회 문제의 중심에 뛰어든 일이었다.
손 강사는 그때부터 가정폭력·성폭력에 대한 공부를 병행했다.권혁재 사진전문기자 shotgun@joongang.
아이들 교육을 위한 인형극이기에 재미에 의미 또한 더해져야 한다.
요즘엔 인권을 얘기할 때 대체로 다 딱딱하고 어려운 이야기죠.그들은 가난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았고.
추사 김정희와 함께 조선 서예의 쌍벽을 이룬다.가난함을 편히 여기고.
LH 속셈 있다전기차 화재 실체는 이렇다김정남 암살가스 살포 가능오물풍선은 북한 실험이었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北납치 정구왕 날 총살하라고문 협박에도 숨긴 1가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매일 성경 외운 ‘독방 기도남징역 1년에 튀어나온 한마디사기꾼과 스토커 내가 더 억울교도관은 약봉지 꺼내들었다7개월 아기 죽이고 요양하냐감방서 누드잡지 펼친 그놈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얼굴 팍 삭았을 때 당장 해라회춘 호르몬 내뿜는 ‘까치발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돈 없다고? 여기라도 사라스타강사 ‘빠숑이 찍은 아파트탈중국 했더니 다시 뜬다고?목표가 올렸다는 이 종목30대들이여.고도 산업사회로 치달으며 사라져간 선인의 엄격했던 자기관리가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