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스 연준 부의장 "美 경제 전망 탄탄…인플레 압력 약해"(상보)
퀄스 연준 부의장 "美 경제 전망 탄탄…인플레 압력 약해"(상보)
2014년엔 쓴소리하는 젊은 의원들이 있었습니다.
부부 간의 자료제공 동의 등을 거치면 부모님과 자녀 등 부양가족 공제를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최적인지 보여주는 서비스다.세종=김도형기자 dodo@donga.
15일 국세청은 이날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로써 SK온은 현대차가 추진하는 2세대 전기차 플랫폼 프로젝트의 첫 파트너가 됐다.SK온은 현대차의 배터리 공급처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전날에는 SK그룹 전시관을 찾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을 직접 안내하고 전시 열차에 함께 탑승하기도 했다.최재원 SK온 수석부회장은 10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 현장에서 실적 전망과 관련해 자동차 시장 자체가 썩 좋지 않아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으나 최선을 다했다며 내실을 다지는 기회로 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탈원전 반대라며 원자력업체 후원금 받아 구독 곽도영 기자 now@donga.
목적기반차량(PBV)까지 적용이 가능하다.지금의 1등 속담? 역시 ‘내로남불이다.
1994년 10월 사형수 10명의 집행 현장(1997년이 마지막이었다)에 초임 시절 입회했던 전직 검사장의 기억.하지만 주인이기를 늘 포기하는 이들에게 일의 기회.
사회와 남에 대해 응어리져 남은 적개심까지.징벌적 부동산 정책 입안·추진으로 꽃길을 달렸던 문재인의 사람들(김상조·김수현·김현미·홍장표)이 다시 모여 정책 성과를 계승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