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1360원 턱밑…이창용 "폭풍전야라 불안"
환율 1360원 턱밑…이창용 "폭풍전야라 불안"
이승기 측은 애초 돈이 문제가 아닌 만큼 이 돈은 전액 기부하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
소속사였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츄가 이달의 소녀 활동을 하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한 ‘갑질과 폭언을 사유로 츄를 퇴출했다.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
미지급된 정산금은 후크 셈법으로도 수십억에 이르렀다.계약을 충분히 검토할 심리적 여유나 지식 없이 불공정한 계약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중앙포토 이달의 소녀츄를 둘러싼 논란은 조금 더 복잡하다.
과연 회사 측의 비용 지출 내역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도 관건이다.마침 국회에서도 소속사가 아티스트에 회계 내역을 의무적으로 공개하여 투명성을 제고하는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다른 사회 문제와 마찬가지로 이 역시 자체적인 정화 노력 이외에 대중의 감시가 꼭 필요하다.
치열한 경쟁이 일상이고 주어진 시간은 짧은 연예계에서 소속사와의 갈등은 자칫 연예계 생명에 종지부를 찍을 수도 있다.어느 정도 배우면 되는지.
지주 자리를 지키려면 소작인보다 농사일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했다.중국인 3만6000여 명 조사… 지주의 자손들 소득 평균보다 12% 높아 현대 자본주의 사회의 문제 중 하나가 부모로부터 재산을 물려받은 금수저가 계속 부자로 살아가는 경향이 강하다는 점이다.
부모 재산에 따라 경제력 차이가 더 커지지 않게 하는 것이 경제 정책의 주요 목적 중 하나다.이런 부모는 자식이 하루 5시간씩 공부한다고 하면 싫은 소리를 한다.